[부산항만공사 소식] "항만운영 혁신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부산=김동기 기자
공유하기
|
부산항만공사가 '2025년 항만혁신 국민제안' 공모전을 개최한다.
10일부터 5월7일까지 진행하는 공모전은 △첨단 기술을 이용한 항만 서비스의 개선 △안전사고 저감과 재난 대응 역량 △지역사회 사회공헌의 총 3개 분야를 대상으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희망자는 공사 누리집에서 참가 신청서류를 확인해 작성한 후 공모전 전용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사는 공정하고 전문적인 심사를 위해 내부 실무자와 외부 전문가를 포함한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대상 1점, 우수상 3점, 장려상 3점 등 총 7점의 우수 혁신 제안을 선정하고 검증기간을 거쳐 6월 초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수상작은 공사의 2025년도 혁신 과제와 연계해 추진된다. 그 외 세부적인 심사 절차, 시상 규모 등 공모전 관련 세부 내용은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상근 공사 사장은 "부산항 운영의 혁신과 항만 커뮤니티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국민과 항만 종사자들이 일상과 항만 현장에서 체감하는 아이디어의 공유가 필수적"이라며 "현장 중심의 실질적인 혁신을 통해 항만 이용자들이 체감하는 긍정적인 변화를 끌어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부산=김동기 기자
머니s 영남지사 김동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