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연2' 성해은♥정현규, 결별했나… 럽스타 모두 삭제
김다솜 기자
2,162
2025.04.14 | 17:30:59
공유하기
|
'환승연애2' 대표 커플인 인플루언서 성해은과 정현규의 결별설이 다시 불거졌다.
최근 여러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성해은과 정현규가 이별한 것이 아니냐는 글이 확산되고 있다. 이들은 공개 열애 후 시상식에 커플로 같이 모습을 드러내거나 데이트 근황을 전하는 '럽스타그램'도 했다. 성해은은 정현규에게 선물 받은 명품 가방 등을 SNS에 자랑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나 최근 들어 두 사람의 공개 열애 흔적을 찾아볼 수 없다. 럽스타그램 빈도가 줄었고 이들이 함께 찍은 사진이나 영상 등 일부가 삭제됐다.
성해은의 인스타그램 게시물 댓글에는 "현규와 헤어진 건가요?" "두 사람 헤어짐?", "아직 사귀는 거 맞아요?" "지금 솔로신가요?? 솔로면 솔로입니다. 댓글 하나만 남겨주세요" 등 결별 여부를 묻는 말들이 올라오고 있다. 하지만 성해은과 정현규는 결별설 질문에 별다른 입장을 발표하지 않고 있다. 당사자들이 밝히기 전까지 지켜봐야 한다는 일부 누리꾼들의 의견도 있으나 결별설에 대한 의혹은 여전하다.
성해은과 정현규는 2022년 7월 첫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환승연애2'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해 약 2년 반 동안 교제했다. 성해은은 유튜브 채널 '해피해은'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정현규는 다음 달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 데스룸'에 출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다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