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예술제' 개최…4개 부문 13개 종목 경연
의왕=남상인,
의왕=김동우 기자
공유하기
|
의왕시청소년재단 산하 의왕시청소년수련관은 '제33회 의왕시청소년예술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의왕시청소년예술제는 매년 지역 청소년들이 참여해 끼와 열정을 발산하는 지역을 대표하는 청소년 문화·예술 경연대회다. 이번 예술제는 음악 부문(한국음악 성악·기악, 서양음악 합창·관악합주), 무용 부문(한국무용 독무·군무, 외국무용 독무·군무), 사물놀이 부문(농악 선반, 앉은반), 대중문화 부문(댄스, 보컬, 밴드) 4개 부문 13개 종목으로 구성된다.
무대 경연은 총 2차례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1차 경연(군무, 사물놀이, 댄스)은 오는 5월 24일 의왕시 청소년의 날을 기념해 개최되는 '의왕YOUTH-FESTA'와 연계해 왕송호수 일대에서 개최한다. 2차 경연(그 외 종목)은 6월 14일 의왕시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지역 거주 또는 재학 중인 초등학교 3학년~고등학교 3학년(2016년~2007년생) 연령의 청소년이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접수는 오는 21일부터 5월 9일까지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의왕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참고해 이메일 또는 기관 공문 접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의왕=남상인
머니S 경기취재본부 남상인 입니다. 경기도와 수원, 안양시 등 6개 지자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의왕=김동우 기자
머니s 경기인천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