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지오 타키니가 여름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5월20일까지 타키니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세르지오 타키니


클래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가 타키니 위크 행사를 기념해 여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클래식하면서 감각적인 액티브 스타일링으로 세르지오 타키니의 브랜드 감성을 강조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7~20일 약 2주간 진행되는 타키니 위크 행사를 기념해 선보인다.


주요 아이템은 폴로 반소매 티셔츠와 반소매 니트다. 폴로 반소매 티셔츠는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상징하는 라파챠 로고를 중심으로 디자인됐으며, 아시아 체형에 최적화된 실루엣과 기장으로 편안하고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반소매 니트는 고급스러운 텍스처와 부드러운 터치감, 정교한 케이블 니트 짜임이 특징이다. 캐주얼부터 포멀 룩까지 폭넓게 매치 가능한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단정하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한다.


타키니 위크 기간 주요 상품과 베스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신규 가입 고객 쿠폰, 자사몰 특가전, 구매 고객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타키니 위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새로운 클래식 라인업을 다양한 고객에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화보 속 제품과 타키니 위크 혜택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SNS, 전국 주요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