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해외여행 연중 할인' 월드투어 연다
박정웅 기자
공유하기
![]() |
여기어때가 해외여행 할인 혜택을 모은 연중 행사 '월드투어' 이벤트를 연다. 연중 최대 규모다.
여기어때는 '지상 최대 해외 여행 할인'이라는 콘셉트로,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하는 월드투어 할인전을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해외 숙소 부문은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3시, 하루 두번에 걸쳐 30% 할인권을 선착순 배포한다. 무제한 발행하는 최대 10% 할인 쿠폰과 체크인 기간에 따라 최대 5%를 추가 할인 받는 '더하기 쿠폰'도 내놨다. 여기어때가 보유한 전 세계 숙소를 대상으로 오는 추석 연휴와 연말 연휴까지도 높은 가격 혜택을 기대할 만하다.
항공권도 '특가'를 내세웠다. 어디로 떠나든 왕복 항공권을 최대 5만원 할인한다.
여행지를 이미 정했다면 주간으로 진행하는 '월드 위크'에 주목해야 한다. 오늘 13일까지 중화권 지역이 대상이다. 중국, 홍콩, 마카오, 대만을 방문하는 여행자는 인기 호텔 10% 할인 쿠폰과 왕복 항공권을 최대 3만원 할인 받는다. 이후 순차적으로 일본, 유럽과 미주, 동남아 순으로 지역별 혜택을 공개한다.
이외에 홍콩관광청, 싱가포르관광청, 일본 사가현 등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여기어때에서 항공, 숙소, '항공+숙소', 레저 중 2개 이상의 카테고리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포인트 페이백' 추첨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승은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여기어때를 대표하는 연중행사인 월드투어를 올해도 특별한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여름 방학 시즌, 추석 황금연휴에 연말까지, 시즌에 맞는 모든 항공권과 숙박을 여기어때에서 합리적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박정웅 기자
안녕하세요, 박정웅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