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임 딛고 부모 된다… 임라라♥손민수 "꿈만 같아, 안 믿겨"
김유림 기자
공유하기
![]() |
코미디언 임라라, 손민수 부부가 시험관 끝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지난 11일 임라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희 부부에게도 아기가 찾아와주었어요! 저희에게도 이런 날이 오다니 꿈만 같고 아직도 믿기지 않아요"라고 적었다. 임라라는 "저희의 기쁨이 다른 난임부부들에게 또다른 좌절을 느끼게 해드릴까봐 죄송스런 마음도 큽니다. 저희도 너무나 그 마음을 잘 알고 있는 만큼 언젠가 기적과 같은 순간이 꼭 함께하길 늘 응원하고 기도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댓글로 많이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엔조잉 이모삼촌들 엔조이베이비 잘부탁해요♥ 유튜브에 풀버전도 많관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2014년부터 교제를 시작한 임라라와 손민수는 2017년부터 '엔조이커플'이라는 이름으로 커플 유튜브 채널을 운영해왔다. 해당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252만명을 모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9년 열애 끝에 2023년 5월에 결혼한 이들은 최근 난임을 겪으며 관련 영상을 올려왔다. 임라라는 이날 유튜브 채널에 임신을 확인하고, 남편 손민수에게 이를 알리는 과정도 촬영해 공개했다.
임라라와 손민수는 각각 2015년 '웃찾사', 2014년 '코미디빅리그'로 데뷔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디지털뉴스룸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