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마음C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배우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의 마지막 OST 가창자로 나선다.

14일 스튜디오 마음C에 따르면, 고윤정(오이영 역), 신시아(표남경 역), 강유석(엄재일 역), 한예지(김사비 역)가 부른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크리에이터 신원호, 이우정/연출 이민수/극본 김송희) Part 10 OST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1년 차 레지던트들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그리고 있다. 인생 처음으로 만난 직장 동료에서 진짜 우정을 나누며 친구가 되어가는 모습으로 매회 뭉클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특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Part 10 OST는 드라마를 책임지는 배우진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미도와 파라솔과는 또 다른 풋풋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드라마 피날레를 장식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의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Part 10 OST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