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코리아 '포코 M7 프로 5G' 국내 출시
강력한 6nm 5G 프로세서 탑재…매끄러운 게이밍 경험 및 멀티태스킹 제공
최유빈 기자
공유하기
![]() |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포코(POCO) 브랜드의 스마트폰 '포코 M7 프로 5G'(POCO M7 Pro 5G)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주사율 AMOLED 디스플레이, 고성능 프로세서, 고화소 카메라, 고속 충전 등을 갖춘 5G 스마트폰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동급 대비 우수한 사양을 제공한다.
샤오미코리아는 올해 3월 '포코 X7 프로'를 시작으로 '포코 F7 프로'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포코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왔다. 포코 F 시리즈는 플래그십 수준의 성능을, X 시리즈는 멀티미디어 중심의 퍼포먼스를 강조했다. M 시리즈는 실용성과 접근성을 앞세운 제품이다.
포코 M7 프로 5G는 미디어텍 디멘시티 7025 울트라(MediaTek Dimensity 7025 Ultra)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6nm 공정 기반의 옥타코어 5G 플랫폼으로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는 물론 다양한 작업을 동시에 수행하는 멀티태스킹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AnTuTu 벤치마크 기준 47만7003점을 기록하며 동급 5G 스마트폰 중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입증했다.
5110mAh 대용량 배터리와 45W 터보 충전을 지원해 단 30분 만에 0%에서 62%까지 충전할 수 있으며 1600회 충전 사이클 후에도 80% 이상의 효율을 유지한다. 또한 사용자의 충전 습관에 맞춰 자동으로 조정되는 지능형 배터리 관리 기능을 탑재하고 배터리 노화 예측과 자가 복구 기능을 통해 안정적인 배터리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포코 M7프로는 그린, 실버, 퍼플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8GB+256GB모델 27만9990원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최유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