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웨이크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이즈나(izna)가 오는 6월 9일 새 싱글 '빕'(BEEP)으로 컴백한다.

이즈나는 지난 22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새 싱글 '빕'의 타이틀 포스터와 트랙 정보를 동시에 공개하며, 6월 9일 컴백을 확정했다.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에는 하트 키링을 형상화한 입체 오브제와 새 싱글의 타이틀 '빕'이 어우러지며 사랑스러움과 두근거림이 조화를 이루는 듯한 감각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수줍은 손글씨와 더불어 하트와 음표로 완성된 '빕' 로고는 러블리한 분위기를 더하며, 이즈나의 '빕'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싱글 앨범은 총 2개의 트랙으로 구성, 한국어 버전의 '빕'과 함께 이즈나의 첫 번째 일본어 버전 음원 '빕 (Japan Edition)'이 동시 발매돼 이즈나의 거침없는 글로벌 성장세에 가속도를 붙일 전망이다.

한편 이즈나는 앞서 발표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사인'(SIGN)으로 음악방송 2관왕과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기록한 바 있다. 또한 'K콘 LA 2025'(KCON LA 2025), 일본 '서머소닉'(Summer Sonic), 대만 'KT 팝 2025' 출연 확정 및 '칼 라거펠트' 팝업 참석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글로벌 슈퍼 루키'로 다양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