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박보검, '단독 팬미팅' 개최… "8월에 만나요"
임한별 기자
1,189
공유하기
대세 배우 박보검이 2년 만에 팬을 위한 선물 같은 시간을 마련한다.
30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배우 박보검 단독 팬미팅 '박보검 2025 팬미팅 투어-비 위드 유'(PARK BO GUM 2025 FAN MEETING TOUR -BE WITH YOU)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2년만에 개최되는 단독 팬미팅의 국내 공연 일정과 더불어 화사한 미소로 주변을 밝히는 박보검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앞서 박보검은 네 차례의 티징 포스터 공개를 통해 팬미팅 개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박보검은 오는 8월1~2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국내 팬미팅을 개최해 팬을 위한 특별한 만남의 장을 마련한다. 평소 깊은 팬 사랑과 센스 있는 진행 능력, 감미로운 음색과 가창력으로 늘 색다른 무대를 만들어 온 박보검이기에 이번 단독 팬미팅도 큰 기대를 모은다.
또한 오는 7월 26~27일 일본(요코하마) 8월14일 싱가포르 17일 베트남(가오슝), 22일 필리핀(마닐라), 24일 태국(방콕), 29일 홍콩, 31일 인도네시아(자카르타), 9월6일과 13일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등 글로벌 팬미팅 투어 일정도 함께 공개됐다. 그동안 수많은 작품 활동을 통해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박보검은 이번 단독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의 거리를 더욱 좁힐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임한별 기자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