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이 서비스'로 6년 연속 '국가서비스대상' 수상
국내 최초 제품 렌탈 서비스 '넥스트레벨' 제공… 고객 편의성·신뢰성 높은 평가
김창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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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센타이어는 자사 타이어 렌탈 서비스 '넥스트레벨'(NEXT LEVEL)이 '2025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 종합서비스부문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사단법인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상이다. 소비자에게 가장 선택을 많이 받은 서비스를 후보군으로 삼아 서비스가치·고객만족·마케팅 역량 등을 종합 평가해 각 부문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넥센타이어는 '넥스트레벨'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 체계와 브랜드 신뢰도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6년 연속 수상했다.
넥스트레벨은 2015년 넥센타이어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타이어 렌탈 서비스다. 계약 기간 중 소비자 과실에도 무상 교체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파손 보증 서비스', 전국 800여개 매장에서 주기적으로 정기 점검을 받을 수 있는 '넥스트레벨 체크' 등을 제공한다. 타이어 구매 이후의 전 과정을 관리하는 고객 밀착형 서비스로 진화해왔다.
넥스트레벨은 넥센타이어가 포르쉐,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 등 세계 30여개 완성차 브랜드에 신차용(OE) 타이어를 공급하며 축적한 기술력과 품질 경영 역량이 서비스 경쟁력까지 뒷받침하고 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 경험을 혁신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 있는 타이어 브랜드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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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창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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