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코미디 장인' 조정석 뜬다…신동엽 '직장인들2' 출격
뉴스1 제공
공유하기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조정석이 '직장인들' 시즌2에 뜬다.
2일 뉴스1 취재 결과, 조정석은 이달 중 쿠팡플레이 예능 '직장인들' 시즌2 녹화를 앞두고 있다.
'직장인들'은 'SNL 코리아'의 인기 코너인 'MZ 오피스'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지난 2월부터 3월까지 시즌1이 공개된 바 있다. 연예인 신동엽이 차린 중소 마케팅 회사 DY기획을 배경으로, AZ와 젠지 사이에서 '낀대'가 되어가는 MZ들의 오피스 생존기를 그려 공감과 웃음을 다잡았다는 호평을 끌어냈다.
최근 시즌2 제작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게스트로는 조정석이 출격해 기대를 모은다. 앞서 시즌1에서는 크루 신동엽 김민교, 현봉식, 이수지, 김원훈, 지예은, 카더가든, 스테이씨 윤이 등이 게스트 혜리, 고수, 마츠시게 유타카, 최지우, 강하늘, 추성훈 등 과 호흡을 맞춰 화제를 모았다.
시즌2에서는 조정석이 출연하며 '코미디 장인'다운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지난 2021년 출연했던 'SNL 코리아'에서도 활약을 보여준 바, DY 기획에서는 어떤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더욱이 조정석은 오는 30일 영화 '좀비딸' 개봉도 앞두고 있어 스크린과 안방을 넘나드는 활약이 더욱 주목된다.
한편 '직장인들' 시즌2는 곧 공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