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하이헷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걸그룹 이프아이(ifeye)가 컴백을 앞두고 반전 매력을 드러내는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이프아이(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2일 미니 2집 '물결 '낭' 파트.2 '스윗 탱''(물결 '낭' Pt.2 'Sweet Tang')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음반은 데뷔 앨범 '엘루 블루'(ERLU BLUE)에서 보여준 섬세하고 설레는 감성을 넘어, '달콤함(Sweet)'과 '톡 쏘는 매력(Tang)'이라는 새로운 지평을 탐험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그동안 보여준 감성적이고 소녀미 넘치는 이미지에서 한층 성숙하고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이프아이의 음악적 성장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공개된 콘셉트 사진 중 '스위트'(Sweet) 버전은 소녀미 물씬 풍기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이프아이 만의 새로운 음악적 색깔을 상징하는 듯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기대를 높인다.


이프아이는 또 컴백에 앞서 자체 콘텐츠 '아이-두, 아이-두!'(i-do, eye-do!)를 론칭해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과 뜨겁게 소통하며 컴백 분위기를 예열하고 있다.

한편 이프아이는 오는 7월 16일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