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101' 출신 김홍은, 메이져세븐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뉴스1 제공
공유하기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김홍은이 메이져세븐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비상을 예고했다.
메이져세븐컴퍼니는 3일 "탄탄한 기본기와 무대 위 존재감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김홍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김홍은의 재능과 가능성이 다양한 작품을 통해 꽃피울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홍은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출신으로,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1'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67회 미스코리아 미스서울 선발대회'에서 엔터테이너상을엔터테이너상을 수상했다.
SBS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를 비롯해 연극 'VR 러브 인 휴먼'(VR LOVE in 휴먼)까지 드라마와 연극무대를 넘나들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김홍은은 현재 연극 '쉬어매드니스'에서 발랄하고 섹시한 장미숙 역을 맡아 특유의 매력을 더해 생동감 있는 연기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메이져세븐컴퍼니 관계자는 "김홍은은 무대와 카메라 앞에서 모두 진정성을 담아내는 배우"라며 "앞으로의 행보 속에서 자신만의 서사와 캐릭터를 완성해 나갈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이져세븐컴퍼니는 콘텐츠 유통, 언론 홍보, 바이럴 마케팅 분야에서 축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티스트 매니지먼트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해 본격적인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거듭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