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유플투쁠', 최다 제휴사로 최고 혜택 쏟아낸다
양진원 기자
공유하기
![]() |
LG유플러스가 여름을 맞아 7월 유플투쁠 제휴사를 44곳 최다 규모로 구성하고 매일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이는 통신사 프로모션형 멤버십 혜택 중 월 최다 수량으로 일상과 밀접한 혜택뿐만 아니라 여름에 어울리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위해 체험형 혜택도 포함했다.
먼저 8일부터 유플투쁠 혜택이 제공되는 10일 간 추가 혜택으로 매일 오전 11시 컴포즈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10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컴포즈커피 혜택은 유플투쁠 혜택 중 가장 최단 기간인 오픈 5분 만에 매진된 인기 혜택이다.
7월 휴가철을 맞아 ▲10일 아일랜드 캐슬(유플투쁠 특가 제공/동반 2인까지) ▲14일 서울랜드(파크이용권 55% 할인) ▲16일 아쿠아필드(입장권 40% 할인) ▲17일 야놀자(국내 숙소 1.7만원 할인, 해외 숙소 2.7만원 할인) ▲22일 오션월드(워터파크+구명조끼 50% 할인) 등 여름 실내·외 액티비티 이용에 유용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인기 제휴 혜택은 7월에도 지속된다. 7월 유플투쁠 혜택은 ▲8일 다이소(3천원 금액권) ▲10일 노브랜드(3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14일 매드포갈릭(고르곤졸라 피자·에이드 무료 증정) ▲15일 컴포즈커피(생초콜렛라떼·아이스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16일 CGV(콜라+음료 무료증정) ▲17일 카카오페이지(5천 캐시 증정) ▲18일 명량핫도그(배달의 민족으로 주문 시 전메뉴 5천원 할인) 등이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장기고객을 위한 혜택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매월 4주차 목요일은 '장기고객데이'로 지정해 레고랜드, 치킨, 피자, 도넛 등 대중적 선호도가 높은 혜택을 제공한다. 유플투쁠 멤버십을 처음 시행한 지난해 4월부터 올해 5월까지 장기 고객 대상 혜택을 받은 고객은 21.7만명, 누적된 혜택 제공 건수는 88.4만건으로 집계됐다. 이는 고객 한 명당 4.1건의 혜택을 받은 셈이다. 장기 가입 고객은 피싱·해킹 안심 서비스와 데이터 2GB쿠폰도 이용 가능하다. 피싱·해킹 안심서비스는 25년 연간 누적 25만명이 사용 중이다.
LG유플러스는 U+멤버십에 새롭게 가입한 고객에게 커피쿠폰을 선물하는 '7월 신규 고객 웰컴드링크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U+모바일 멤버십에 가입하고, 이벤트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만명에게 컴포즈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증정된다. 이벤트는 7월 한 달간 U+모바일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7월을 맞아 '7.7.7 럭키 유플투쁠'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LG유플러스의 유플러스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7월 유플투쁠의 주요 혜택 7가지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혜택을 고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는 25일까지 진행되며 통신사 상관없이 유플러스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8월14일에 발표되며 당첨 고객에게는 ▲배달의 민족 7명(상품권 30만원권) ▲교촌치킨 300명(허니콤보+콜라1.25L) ▲BBQ 500명(황금올리브반마리+콜라1.25L) ▲컴포즈 커피 1000명(팥절미 밀크쉐이크) 등이 선물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무더운 여름 지친 고객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위해 제휴사를 확대하고 LG유플러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에게 꼭 필요한 멤버십 혜택을 쉽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신뢰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양진원 기자
안녕하세요 양진원 기자입니다. 많은 제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