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가 티웨이항공과 제주 항공권 단독 특가 프로모션에 나선다. /사진=쏘카


쏘카는 티웨이항공과 제주 항공권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김포-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청주-제주 등 티웨이항공의 모든 제주 항공권을 최대 7% 할인된 쏘카 단독 특가로 제공한다.


쏘카 앱(애플리케이션)이나 네이버 항공권 사이트에서 7월20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탑승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하고 11월30일까지다.

항공권뿐 아니라 대명소노그룹의 티웨이항공 합병으로 소노호텔앤리조트가 보유한 숙소와 연계한 할인 헤택도 선보인다. 쏘카로 항공권을 구매하면 소노벨 제주, 소노캄 제주 등 제주 소노호텔앤리조트 숙박시설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이 대명소노그룹에 합류한 이후로 외부 플랫폼과 에어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쏘카가 처음이다.

이밖에 김포공항 등 공항 인근 쏘카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셰어링 대여료 6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쿠폰 유효 기간은 12월31일까지다.


티웨이항공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기념한 특별 크레딧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항공권 구매르 비롯해 ▲소노벨 제주 또는 소노캄 제주 투숙 ▲제주 카셰어링 24시간 이상 이용을 마친 회원은 1만 크레딧을 받을 수 있다.

항공권 구매와 함께 ▲제주 카셰어링 24시간 이상 이용한 회원은 5000 크레딧을 받고 항공권 구매 뒤 ▲소노벨 제주 또는 소노캄 제주 투숙을 완료한 회원은 3000 크레딧을 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쏘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