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시, 소녀전사로 변신…신곡 '베돈크' MV 티저 공개
뉴스1 제공
공유하기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걸그룹 코스모시(cosmosy)가 전례 없던 '소녀전사'로 컴백한다.
코스모시는 15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베이비돈크라이=브레이킹더러브'(BabyDon’tCry=BreakingTheLove/ 이하 '베돈크')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앞서 공개된 '검성모드'(劍聖mode’와는 또 다른 '요정모드'(妖精mode) 콘셉트다. 브이로그 형식으로 시작되는 티저 속에는 여고생 시절 오케스트라 정기 공연을 앞두고 연습하던 코스모시 멤버들이 악플 공격으로 전멸하는 설정을 담고 있다.
또한 티저에서는 '감정이 멎은 세계 속 운명에 저항하는 소녀들'이라는 서사도 암시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본편 역시 몰입형 연출과 대형 스케일을 자랑, 코스모시 특유의 미스터리한 세계관을 감각적으로 보여줄 계획이다.
'베돈크'를 통해 코스모시는 '검성'과 '요정' 두 가지 모드의 뮤직비디오를 예고하며 새로운 전개를 이어가고자 한다. 이들은 단일 콘셉트를 초월하는 다중 모드의 소녀전사로 변신, 다채로운 모드를 예고하며 '베돈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세계관 확장에 시동을 걸 전망이다.
컴백 이전 코스모시는 글로벌 IP의 확장 가능성도 증명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지난 5월 미국 뉴욕에서 진행한 스포티파이와 함께한 비공개 쇼케이스, 최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북미 최대 규모 행사 '애니메 엑스포 2025 x 스케반'(Anime Expo 2025 x Sukeban) 출연 등 미국 양대 도시를 무대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치며 NTT 도코모 스튜디오&라이브 및 소니뮤직코리아의 전폭적인 지원을 실감하게 만들었다.
한편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코스모시의 '베돈크'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