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에서 어머니가 악어에 공격받은 후 끌려가자 아들이 몸 던져 구한 일이 일어났다. 사진은 악어 관련 이미지. /사진=클립아트코리아


인도에서 악어가 어머니를 공격한 후 끌고 가자 아들이 몸 던져 구한 일화가 전해져 화제다.

지난 15일(이하 현지시각) 타임스오브인디아에 따르면 이날 인도 중부 마디아프라데시주 다모구에서 산토시 라니라(여)는 벼 모종을 씻기 위해 논에서 몸을 구부리고 있었다. 이때 악어가 갑자기 튀어나와 라니라를 공격했고 배수관으로 끌고 가려 했다. 산토시는 소리를 질렀고 근처에서 일하던 아들 칼리차란이 뛰어왔다.


칼리차란은 악어를 때리면서 산토시를 빼냈고 악어는 빠져나갔다. 산토시는 다리와 손에 깊은 상처를 입어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현재는 안정 상태다.

산토시는 지역 삼림 관계자들에게 아무도 배수관에 악어가 산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고 말했다. 관계자들은 그에게 치료를 위한 재정적 도움을 줬고 마을 주민들에게는 악어를 추적해 잡은 다음 더 안전하고 적합한 곳에 풀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지역에서 악어가 사람을 공격한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11일에는 한 여성이 악어에 공격받아 강으로 끌려갔다. 이 여성은 약 한 시간 수색 끝에 근처 수풀에서 숨진 채로 발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