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무더위 날린 워터파크 행사 무대…뜻밖의 돌발 상황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6일 방송
뉴스1 제공
공유하기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여름 최강자' 코요태가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시원한 하루를 선사한다.
2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57회에서는 코요태의 워터파크 행사 무대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여름을 책임지는 '여름의 제왕' 코요태가 이번에는 대형 워터파크 행사 무대에 선다. 김종민은 행사장으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노래 연습에 몰두한다. 특히 인기 애니메이션 주제곡 '우리의 꿈'에서 그가 불러 화제를 모은 '우연히' 부분만 반복해서 연습하는 모습이 참견인들에게 큰 재미를 안긴다.
현장에는 코요태의 무대를 보기 위해 수많은 관객이 몰리고, 열띤 환호 속에 공연이 시작된다. 코요태는 '비몽' '우리의 꿈' '순정'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이며 현장을 열기로 가득 채운다. 팬들의 떼창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가운데, 멤버들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코요태는 열띤 분위기에서 무대를 진행하던 중 뜻밖의 돌발상황을 마주한다. 이후 멤버들의 노련한 대처와 관객들의 반응에 참견인들은 물론, 후배 혼성그룹인 올데이 프로젝트 역시 감탄을 금치 못한다는데. 과연 코요태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건지 더욱 궁금증이 커진다.
'전참시'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