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우수고객 간담회… 정상혁 "고객 체감할 수 있는 변화 만든다"
진옥동 신한금융 회장 이어 정상혁 행장 고객 초청
이남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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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이 지난 28일 정상혁 신한은행장 주최로 서울 중구 소재 본점에서 고객 초청 간담회 '현장을 듣다, 실행으로 답하다'를 진행했다. 지난 18일 진옥동 신한금융 회장이 같은 형식의 간담회를 진행한지 열흘 만이다.
이날 행사에는 우수 고객자문위원과 '신한 SOL뱅크'를 포함한 디지털 플랫폼 파워 유저 등 총 6명의 고객이 초청됐다. 정 행장을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해 개선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한 고객 이야기를 청취했다.
정 행장은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어 가겠다"며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출발점을 고객으로 삼고 경계를 넘는 협업으로 고객 삶의 가치를 높이는데 힘쓰자"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올해부터 고객자문위원에 장애인 및 외국인 고객도 새롭게 위촉했다. 금융 서비스 이용시 허들이 있는 이들을 위한 신상품 및 서비스 사전 검토, 소비자 권익 증진 제안, 금융서비스 체험 등의 활동도 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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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남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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