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우쿠우, 지역사회에 따뜻한 한 끼… 취약계층에 도시락 나눔
황정원 기자
공유하기
![]() |
초밥 뷔페 브랜드 쿠우쿠우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도시락 나눔 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쿠.아.맨'(아낌없는 쿠우쿠우와 함께 아우르는 마음, 맨 먼저 실천)이라는 슬로건 아래 저소득 가구의 식생활 안정을 돕고 정서적 위로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나눔을 위해 쿠우쿠우 임직원들은 직접 도시락을 정성껏 만들고 포장하며 진심을 더했다. 이후 북부무한돌봄행복나눔센터를 통해 선정된 50가구에는 쿠우쿠우와 센터 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도시락을 전달하며 안부를 묻고 정서적 교감을 나눴다.
쿠우쿠우 김영기 회장은 "모든 이들이 따뜻한 한 끼를 통해 삶의 즐거움과 희망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쿠우쿠우는 ESG 경영을 실천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쿠우쿠우는 이번 도시락 나눔 외에도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해 외식상품권 30장을 추가로 후원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지난 16일에는 '제6회 한국의 최고경영대상'에서 사회적 약자를 향한 지속적인 관심과 실천을 인정받아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쿠우쿠우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는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황정원 기자
세상을 행복하게 하는 뉴스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