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애큐온저축은행이 ‘애큐온저축은행 강남금융센터 이전 개소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애큐온저축은행 Treasury부문 김인선 부문장, 성원교역 임낙준 사장, 애큐온저축은행 김희상 대표이사, 강남금융센터 VIP 장홍주 고객, Treasury기획팀 권기태 팀장이 참석해 테이프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제공=애큐온저축은행)


애큐온저축은행이 4일 서울 강남구 선릉로 강남금융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새 센터는 기존 65평에서 100평대로 확대됐으며 3층에서 1층으로 이전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센터의 상담 공간을 넓히고 고객 대기 환경도 개선해 기존 고객의 방문 빈도 증가와 신규 고객 유입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개점 기념으로 8월 31일까지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 강남금융센터에서 '플러스회전식(6M)정기예금'에 신규 가입 시 기본 금리 연 3.2%에 우대금리 0.1%포인트를 더한 연 3.3% 금리를 제공한다. 방문 인증 SNS 게시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증정한다.


김희상 애큐온저축은행 대표는 "고객들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으면서도 머물고 싶어 하는 저축은행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공간과 서비스를 모두 새롭게 준비했다"며 "고객 중심의 실질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하는 은행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