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기성, 5일 신곡 '디디디' 공개…레전드 보컬 귀환
뉴스1 제공
공유하기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배기성이 리메이크 신곡 '디디디'(D,D,D)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음악 행보에 나선다.
5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신곡 '디디디'는 지난 1989년 발표된 김혜림의 동명 히트곡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곡이다. 원곡이 지닌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묵직한 밴드 사운드와 배기성 특유의 시원한 보컬이 더해지며 한층 완성도 높은 뉴트로 사운드로 재탄생했다.
배기성은 특유의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음색으로 이 곡의 레트로 무드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리메이크 이상의 새로운 매력을 불어넣었다. 특히 복고 열풍이 지속되는 현재, 음악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면서도 트렌디한 사운드로 폭넓은 세대를 아우를 것으로 기대된다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보는 이들의 추억을 환기시키는 감성 연출로 눈길을 끈다. 그때 그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소품들과 공간, 의상을 배경으로, 배기성이 직접 선보이는 재치 넘치는 댄스 퍼포먼스가 화면을 가득 채운다. 1990년대 감성이 자연스럽게 녹아든 영상미와 배기성 특유의 센스 있는 표현력은, 음악은 물론 영상미까지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익살스러우면서도 정감 있는 무드는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또 다른 재미로 작용할 예정이다.
최근 배기성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커버 영상을 선보이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콘텐츠마다 폭넓은 장르 소화력과 꾸밈없는 매력을 드러내며 '믿고 듣는 보컬'로서의 존재감을 재확인시켰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배기성의 '디디디'는 단순한 리메이크가 아닌 그만의 가창력과 음악적 해석이 총집약된 프로젝트로, 레전드 보컬리스트로서의 귀환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