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게스트 조정석까지…'직장인들2', 더 강력한 웃음으로 컴백
뉴스1 제공
공유하기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직장인들' 시즌2가 첫 게스트 조정석과 함께 돌아온다.
6일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2 측은 신동엽, 김민교, 이수지, 현봉식, 김원훈, 지예은, 차정원, 심자윤, 백현진의 모습을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직장인들' 시즌2는 월급 루팡과 칼퇴를 꿈꾸는 DY기획의 찐직장인들이 스타 의뢰인과의 심리전 속 펼치는 리얼 오피스 생존기를 담는다.
포스터는 'DY기획, 최고의 솔루션을 드립니다'라는 비장한 카피에 맞춰 멤버들이 정자세를 취한 채 초긴장한 모습이 반듯하게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시즌 1에서 막내 라인으로 상사들 눈치 보기 바빴던 지예은과 심자윤이 어딘가 여유만만해진 표정을 보이며 호기심을 유발하고, 새 멤버 백현진의 모습도 기대를 모은다.

티저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1화 스틸컷에는 '직장인들' 시즌 2를 초긴장 상태와 대폭소 상황을 아슬아슬하게 넘나들며 박장대소로 장식할 조정석의 하이라이트 장면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조정석은 '깐족'으로 중무장한 직원들과 시작부터 끝까지 숨 막히는 '밀당'을 펼치는 메소드 연기로 코미디 장인들의 감탄을 연신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 다른 스틸컷에는 신동엽 대표 이하 DY기획 임직원들의 기립 환대 속 긴장이 풀린 듯 환한 미소를 띠고 있는 모습부터 건치를 개방하며 활짝 웃는 모습, 직원들이 제시한 솔루션을 진지하게 경청 중인 표정까지 조정석의 다채로운 모먼트들이 담겨 있다. DY기획 직원들도 제각각 할 일에 집중하는 모습도 눈길을 끈다.
한편 '직장인들' 시즌2는 오는 9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처음 공개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