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진, 이다해 소개한 그녀에 반했나…제대로 무장해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6일 방송
뉴스1 제공
공유하기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이정진이 완벽히 무장해제된 모습을 보인다.
6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75회에서는 이정진이 '교장' 이다해가 주선한 '자만추' 이벤트에서 지금까지와는 다른, 적극적인 모습으로 '설렘지수'를 끌어올리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이정진은 '교장' 이다해와 '연애부장' 심진화의 호출을 받고 한 펜션으로 달려간다. 이다해는 이정진에게 "내 '최애' 동생이 올 것"이라고 알리고, 잠시 후 미모의 여성이 나타나자 이정진은 '광대 승천' 미소를 지으면서 정중히 인사한다.
이어 이정진은 상대방에게 "개인적으로 만난 적은 없지만 제 지인들과 가까우시다"며 자신의 지인 이름을 언급한다. 그러자 그녀는 "앗! 제 골프 스승님!"이라며 반가워하고, 이다해는 "두 사람이 나중에 골프도 같이 치면 좋겠네"라고 응원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이다해는 "내 동생이 피아노 연주도 잘 한다"며 즉석에서 피아노 연주를 해보라고 권한다. 이에 그녀는 화려한 피아노 연주는 물론 노래까지 불러 현장을 후끈 달군다. 이정진은 "너무 놀랐다"며 그녀의 반전 매력에 반한 듯 박수를 보내고, 이를 지켜보던 심진화는 "평소와 다른, 굉장한 리액션"이라며 "이정진 학생이 난리가 났다, 심장박동기를 달았으면 300은 나왔을 것"이라고 대리 설렘을 폭발시킨다.
분위기를 몰아 이다해와 심진화는 "두 사람이 따로 가서 먹을 것 좀 사 와라"라며 이들을 내보낸다. 두 사람은 이정진의 차를 타고 나가서 자연스레 데이트를 한다. 그러던 중 이정진은 '네 컷 사진'을 찍자고 돌발 제안하고, 그녀 옆에서 손하트까지 하는 등 '무장해제' 된 모습을 보인다. 이후로도 이정진은 한 카페에 들어가 상대를 위한 세심한 배려의 행동을 해 신선한 충격을 안긴다. 이에 놀란 '교장' 이승철은 "저건 (우리가 아는) 정진이가 아니야, 실망이야"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내저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신랑수업'은 이날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