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 "김정은과 의리…'파리의 연인' OST 무료로 불러"
'라디오스타' 6일 방송
뉴스1 제공
공유하기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가수 조성모가 '라디오스타'에서 '너의 곁으로' 비화를 공개했다.
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오빠는 돌아오는 거야'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김장훈, 바비킴, 조성모, 손호영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조성모는 '아시나요'에 이어 또 다른 효자곡으로 박신양, 김정은 주연의 드라마 '파리의 연인' OST였던 '너의 곁으로'를 꼽아 시선을 모았다.
조성모는 당시 가수들이 OST에 잘 참여하지 않았던 때, 같은 소속사이자 멘토 같았던 배우 김정은의 첫 주연작이라는 소식에 응원하는 마음으로 흔쾌히 '너의 곁으로'를 불렀다고 밝혔다. 조성모는 "페이 없이 불렀다"라며 드라마의 성공과 함께 '너의 곁으로'가 명장면을 장식하며 그해 연간 컬러링 1위에 등극했다 전했다. 이후 조성모는 나중에 보너스를 조금 받게 됐다며 2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사랑받는 곡이라고 고백했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 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