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하반기 일자리 박람회 개최 안내. /사진제공=군포시


군포시가 오는 11일부터 9월2일까지 '하반기 일자리 박람회'에 참여할 기업체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다음 달 18일 시청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지역 내 우수 기업 20여 개 업체가 참여한다. 일자리를 찾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행사로 구직자들은 현장에서 원하는 기업 면접에 참여할 수 있다.


박람회는 청년공간 플라잉, 한세대일자리플러스센터, 경기도일자리재단 등 관계기관이 참여해 취업에 필요한 상담과 정보도 제공한다. 또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컨설팅, 이력서용 사진 촬영, 면접 이미지 메이킹 등 구직자에게 실질적인 취업 준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박람회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일자리센터를 방문하거나 팩스, 이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는 행사 당일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신분증 등을 지참해 방문하면 현장에서 면접에 참여할 수 있다.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모집


군포시가 오는 25일부터 9월12일까지 지역의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를 공개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군포시에 사업장을 두고, 답례품 생산과 배송이 모두 가능한 업체다. 모집 분야는 농·축산물 및 가공식품, 생산·제조 물품, 관광·서비스 등이다. 신청을 원하는 업체는 기간 내에 시청 자치분권과로 방문하거나 우편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구체적인 신청서 양식과 제출 서류는 군포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