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임현식, 22일 '나의 대답'으로 컴백…커밍업 포스터 공개
뉴스1 제공
공유하기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비투비(BTOB) 임현식의 신곡명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18일 오후 6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임현식의 새 디지털 싱글 '나의 대답' 두 번째 커밍업 포스터를 외부에 선보였다.
공개된 이미지는 지난 17일 공개된 흑백의 첫 번째 포스터에 컬러를 더한 버전으로, 기타를 쥔 손의 실루엣이 더욱 선명하게 드러났다. 이번 포스터를 통해 임현식의 신곡 제목이 '나의 대답'으로 밝혀져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임현식은 지난해 2월 발매한 미니 2집 '더 영 맨 앤드 더 딥 씨'(The Young Man and the Deep Sea)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가요계에 귀환한다.
당시 임현식은 '더 영 맨 앤드 더 딥 씨'의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은 물론, 앨범 콘셉트와 디자인, 뮤직비디오 기획 등 모든 앨범 제작 과정에도 직접 참여해 오랜 시간 탄탄하게 쌓아온 역량을 아낌없이 쏟아부었다.
전작을 통해 '만능 싱어송라이터'의 뛰어난 역량과 감각을 완벽하게 증명한 임현식이 신곡 '나의 대답'을 통해 어떤 색다른 음악과 감성을 들려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임현식의 신곡 '나의 대답'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