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하고 싶은 모솔들, 또 모여라…'모솔연애' 시즌2 제작 확정
뉴스1 제공
공유하기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가 시즌2 제작을 확정 짓고 출연자 모집을 시작했다.
19일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측은 시즌2 제작 확정 소식을 전하면서 이날부터 출연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연애가 서툰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를 돕는 메이크오버 연애 리얼리티 예능이다. 지난 7월 8일부터 7월 29일까지 총 10부작으로 공개된 뒤, 연애 리얼리티의 새 장을 열었다는 호평과 함께 큰 사랑을 받았다.
기존 시즌에 이어 시즌2 연출을 맡은 김노은 PD는 "“많은 분들이 출연자들의 서툰 모습에 공감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시즌2를 진행하게 됐다"라면서 "자신을 바꿔보고 싶은 마음이 있고, 첫 연애에 용기 있게 도전해 보고 싶은 20~30대 모태솔로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라고 밝혔다.
모태솔로 출연자 모집에는 썸메이커스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 카더가든이 직접 발벗고나서 이목을 끈다.
먼저 "많이 좋아했다 '모솔연애'"라는 카더가든의 재치 있는 리액션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어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가 시즌2 확정 소식을 전하며 "메이크오버로 변하고 싶은 분들, 이번에 꼭 모솔 탈출하고 싶은 분들 썸메이커들이 싹 다 도와드릴게요"라고 전폭적인 메이크오버 지원을 예고했다.
마지막으로 "나의 첫 연애에 퐁당 빠지고 싶은 모태솔로들 바로 지금 지원해 주세요"라는 한 마디는 새롭게 시작될 모태솔로들의 첫 연애 도전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모태솔로지만 연애가 하고 싶어' 시즌2에는 연애를 해본 적 없는 20~30대 모태솔로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