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디, 4년 연속 완전체 콘서트 개최 확정…시간 관통한 인기
뉴스1 제공
공유하기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god(지오디)가 연말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god 콘서트 제작사 젬스톤이앤엠은 19일 "god가 4년 연속 완전체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라며 "이번 공연은 올해 연말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god는 지난 2022년 데뷔 23주년 공연 'god [ON]'을 시작으로, 2023년 'god’s MASTERPIECE', 2024년 'CHAPTER 0'에 이어 올해까지 4년 연속 완전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나게 됐다.
그동안 god는 완전체 콘서트를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전 연령층 관객 동원력을 입증하며, 독보적인 라이브 퍼포먼스와 변함없는 팀워크로 화제를 모아 왔다. 여기에 매 공연마다 새로운 시도와 차별화된 연출로 관객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특히 지난해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완전체 콘서트 'CHAPTER 0'은 멤버 손호영과 김태우가 공동 디렉터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또한 god 역사상 최초로 KSPO DOME 360도 개방형 무대와 함께 완성도 높은 무대 구성과 명곡들로 채운 세트리스트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god는 완전체 활동은 물론, 각 멤버의 활발한 개인 활동을 통해 데뷔 27년 차인 지금도 변함없이 '국민 그룹'의 위상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매 공연마다 전석 매진을 기록해 온 만큼, 이번 공연 역시 막강한 티켓 파워를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단순한 콘서트를 넘어, 시간을 관통하며 현재도 이어지고 있는 god의 음악적 여정은 이번 공연을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장을 열게 된다. 세대를 잇는 연결과 지금 이 순간을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으로, 연말 최고의 음악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25년 god 완전체 연말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