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해찬, 솔로 데뷔…9월 8일 첫 정규 '테이스트' 발매
NCT 해찬, 정규 1집 '테이스트' 스케줄 포스터 공개
뉴스1 제공
공유하기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NCT 멤버 해찬이 정규 1집 '테이스트'(TASTE)로 오는 9월 8일 솔로 데뷔한다.
해찬 정규 1집 '테이스트'는 타이틀곡 '크레이지'(CRZY)를 포함한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11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9월 8일 오후 6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테이스트'에는 해찬이 가수를 꿈꾸던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 차곡차곡 쌓아온 음악적 '취향'을 팬들과 나눈다는 의미와 솔로 아티스트로서 처음 만들어낸 음악을 '맛본다'는 중의적인 메시지가 담겨 있다.
특히 해찬이 오랜 고민 끝에 완성한 첫 솔로 앨범인 만큼, 자신이 좋아하는 장르이자 스스로의 색깔을 가장 뚜렷하게 드러낼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R&B 장르로 11곡 전곡을 구성, 이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 해찬'의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19일에는 NCT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해찬 첫 솔로 앨범 '테이스트'의 스케줄 포스터가 공개됐으며, 다양한 분위기로 디자인된 공연 티켓 안에는 해찬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선보이는 콘텐츠 릴리즈 일정이 담겼다.
해찬은 오는 26일부터 다채로운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 트레일러 영상, 하이라이트 메들리, 타이틀곡 '크레이지'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 및 영상 등 발매일 전까지 앨범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해찬은 그룹 NCT 활동을 통해 유니크한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 유려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라이크 위 저스트 멧''(Like We Just Met), '플라잉 키스'(Flying Kiss), '베스트 오브 미'(Best of Me) 등 다수의 앨범 수록곡 작사에 꾸준히 참여해 음악적 역량도 꾸준히 확장해 온 바, 첫 솔로 앨범으로 선보일 모습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해찬 정규 1집 '테이스트'는 오는 9월 8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