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만에 돌아오는 '쇼미더머니12', 참가자 모집 시작...새 아이콘 기대 UP [N이슈]
뉴스1 제공
공유하기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쇼미더머니'가 3년 만에 열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오는 가운데, 20일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쇼미더머니12'는 20일부터 오는 9월 26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3년 만에 새 시즌을 시작하는 만큼 더욱 다양하고 실력 있는 래퍼들이 모여들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시즌은 지난 2022년 시즌11 방송 이후 엠넷 개국 30주년을 기념해 3년 만에 돌아왔다는 점에서 의미 있다.
'쇼미더머니'는 한국 힙합 대중화의 명맥을 이끌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국내 최초 힙합 서바이벌이자 대한민국에서 최다 시즌을 기록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스타 래퍼 등용문으로 손꼽히는 것은 물론,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쇼미더머니'의 새로운 시즌을 향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져 왔다.
'쇼미더머니'는 11번의 시즌 동안 수많은 래퍼를 배출시켰고 기존 데뷔했던 래퍼들을 재조명하는 등 아이콘을 만들어냈다. 이번 시즌에서도 실력파 및 개성 강한 래퍼 탄생에 이목이 쏠린다.
이런 가운데 전해진 제작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은 열두 번째 시즌을 맞이해 숫자 '12'의 상징성을 담은 그림들이 담겼다. 신비로운 분위기로 몰입감을 높인 이번 티저는 '세상은 12로 완성된다'는 문구와 함께 12개월, 12별자리, 12음계 등 세상을 이루고 있는 '12'들을 조명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