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 日 싱글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 발표…원호 작사
뉴스1 제공
공유하기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우디(Woody)가 일본어 싱글 시리즈의 마지막 곡을 공개하며 현지 팬들과의 교감을 넓힌다.
우디는 20일 0시 일본 및 해외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본 다섯 번째 싱글 'この歌がクラブに出れば(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 - Japanese ver. -)'을 발매했다. 국내에서는 같은 날 12시부터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은 그녀와의 이별 후, 이 노래가 클럽에서 흘러나와 헤어진 그녀가 듣게 된다면 춤출 수 있을지, 웃을지, 눈물 흘릴지, 나에게 전화해 줄지 등 예전의 그녀를 향한 복잡한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이 곡의 일본어 버전 가사는 케이팝 대표 솔로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로 글로벌하게 활동 중인 원호(WONHO)와 프로듀서 이난(ENAN)이 소속된 프로듀싱팀 '팀 원호(TEAM WONHO)'가 맡아 원곡이 지닌 독특한 감성과 분위기를 그대로 살려냈다.
우디는 지난 6월 '혹시 세상에 혼자 남겨진 것 같다면' 일본어 버전 발매를 시작으로, '사막에서 꽃을 피우듯', '대충 입고 나와' 등 자신의 대표곡들을 일본어로 연이어 발표하며 본격적인 일본 진출을 알렸다. 이번에 공개된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은 두 달간 진행된 싱글 발매 프로젝트의 피날레를 장식하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