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렉서스, 경북 고객 네트워크 확대
안동 전시장·서비스센터 개관… 서비스 강화
김창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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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토요타자동차는 경북 안동시 옥동에 '렉서스·토요타 안동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열어 경북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렉서스·토요타 안동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렉서스 안동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설하고 기존 송현동 소재 토요타 안동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한 시설이다.
판매(Sales)·서비스(Service)·부품(Spare Parts)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3S 콘셉트로 경북 내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렉서스·토요타 안동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지상 2층, 연면적 1163m² 규모로 안동역에서 5분 거리의 시내 중심지에 자리하며 중앙고속도로 서안동 IC(나들목)에서도 10분 거리에 있어 교통 접근성이 뛰어나다.
전시장과 고객 라운지는 각 브랜드별로 나뉘어져 쾌적하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서비스센터는 총 2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월평균 280대(렉서스 140대, 토요타 140대) 수준의 차 정비가 가능하며 점검 및 일반 정비 등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콘야마 마나부 한국토요타자동차 대표이사(사장)는 "안동 지역 고객에게 렉서스와 토요타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렉서스·토요타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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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창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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