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케어 위솔루션 젤리스틱 출시… 숙취해소 넘어 '위 건강' 공략
위 점막 보호 기능성 인정받은 '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 함유
김동욱 기자
공유하기
![]() |
동아제약 숙취해소 브랜드 모닝케어가 음주 전후 위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인다.
동아제약은 음주로 인한 위 건강 고민을 덜어줄 기능성 표시 식품 '모닝케어 위솔루션 젤리스틱'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은 위 점막 보호 기능성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개별 인정을 받은 원료 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그린세라-F)을 함유했다. 해당 성분은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이 확인됐으며 음주 등으로 약해지기 쉬운 위벽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위솔루션 젤리스틱은 복숭아와 배 추출물이 더해져 부담 없는 달콤한 맛과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제형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젤리 형태다.
모닝케어 전속 모델인 배우 임시완을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제품 홍보를 위한 마케팅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1+1 프로모션, 간 솔루션 젤리스틱 교차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닝케어 담당자는 "숙취해소를 넘어 오랜 음주 건강 문제의 연구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다양한 건강고민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브랜드로 확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음주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동욱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산업 1부 재계팀 김동욱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