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의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신상품을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볼마커 세트를 선물한다./사진=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한성에프아이의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가을을 맞아 라운딩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볼마커 세트를 선물하는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일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2025년도 시즌 신상품을 5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내내 진행된다. 테일러메이드 투어리스폰스 스트라이프볼 4구, 메탈 티 모양 볼마커, 디봇툴로 구성해 실용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볼마커 세트를 증정한다.

볼마커 세트는 공 위치를 정확하게 표시함으로써 경기 흐름을 편리하게 해주는 등 실제 필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 가을 라운딩을 앞두고 있는 골퍼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가을겨울(FW) 시즌을 겨냥한 신상 컬렉션을 출시했다. 기능성과 퍼포먼스 중심의 '엑셀러(XCELER)' 라인과 세련된 디자인과 차분한 컬러가 돋보이는 TMP(TaylorMade Performance) 라인의 '프리폴 컬렉션'이 대표적이다.

FW시즌 엑셀러 라인은 퍼포먼스 극대화를 위해 신축성과 기능성을 강화했으며, 방풍·발열 소재와 히든 퀼팅 디테일을 적용해 프리미엄한 감각을 더했다. TMP 라인의 프리폴 컬렉션은 버건디 색상을 중심으로 그린·아이보리 등 고급스러운 색을 사용해 계절감에 맞는 분위기와 더불어 세련된 디자인으로 감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