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브라질 레티보 프리 론칭 행사… 더마드림과 '맞손'
"중남미 에스테틱 시장 확장의 중요한 이정표"
김동욱 기자
1,056
공유하기
![]() |
휴젤이 브라질 기업 더마드림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중남미 핵심 거점인 브라질 시장을 공략한다.
휴젤은 최근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와 상파울루에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레티보(국내 제품명 보툴렉스) 브라질 프리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더마드림과 영업, 마케팅, 교육 등 전방위적인 협력을 이어가며 현지 시장 공략 속도를 높이기 위한 계획의 일환이다.
더마드림은 탄탄한 영업망과 마케팅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브라질 대표 에스테틱 전문 기업이다. 독립적인 학술·교육 조직, 자체 트레이닝 센터 및 물류센터 등을 기반으로 한 실습 중심의 워크숍과 학술 행사 운영에 강점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레티보 제품 소개를 넘어 시술 노하우, 최신 임상 데이터, 현장 Q&A 세션, 네트워킹 디너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리우데자네이루 행사에는 피부과 전문의, 상파울루 행사에는 치과의사 및 생명공학 전문가들이 주축이 됐다. 세계적으로 저명한 피부과 전문의 도리스 헥셀과 파비아누 마가호를 비롯한 브라질 내 주요 의료 전문가들이 의료 미용 시술의 최신 지견을 공유했다.
휴젤 관계자는 "단일 국가 기준 세계 3위 규모의 글로벌 에스테틱 시장인 브라질에서 현지 최고의 파트너인 더마드림과 함께 레티보의 경쟁력을 알리게 돼 기쁘다"며 "차별화된 제품력과 학술·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브라질 소비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신뢰받는 프리미엄 톡신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동욱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산업 1부 재계팀 김동욱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