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이 플루아드쿼드프리필드시린지(플루아드쿼드) 신규 광고를 시작했다. /사진=삼진제약


삼진제약이 고령층 대상 면역증강 인플루엔자 백신 신규 광고에 나섰다. 백신의 특장점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겠다는 목표다.


삼진제약은 CSL시퀴러스코리아와 함께 만 65세 이상 고령층을 대상으로 하는 면역증강 인플루엔자 백신 플루아드쿼드프리필드시린지(플루아드쿼드)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19일부터 진행한다.

삼진제약과 CSL시퀴러스코리아는 면역증강제 함유 플루아드쿼드의 특장점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대중들에게 신뢰도가 높은 방송인 한석준 아나운서를 광고 캠페인 엔도서로 발탁했다. 한 아나운서는 이번 광고에서 특유의 친근함과 안정감으로 캠페인 메시지를 소화했으며 신뢰감을 바탕으로 한 설득력 있는 표현력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삼진제약과 CSL시퀴러스코리아는 플루아드쿼드의 소비자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아드'라는 펫네임을 도입했다. 아드는 제품명 플루아드쿼드에서 착안한 명칭으로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플루아드쿼드를 기억하고 인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이번 광고 캠페인의 핵심 전략이다.

삼진제약과 CSL시퀴러스코리아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TV와 유튜브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로 송출하고 광범위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플루아드쿼드를 알려 나갈 계획이다. 세부적인 전개로는 ▲TVC, 고령층을 대상으로 한 제품 신뢰성 제고 메시지 전달 ▲디지털 채널, 접종을 위한 백신 선택 과정에서 가정 내 고령층을 부양하고 있는 가족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관심 유도 ▲플루아드쿼드의 주 키워드가 설정 된 포털 검색 엔진 가동 등이다.


김상진 삼진제약 사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고령층에서 인플루엔자 예방에 보다 효과적인 백신은 면역증강제를 함유한 플루아드쿼드 라는 것이 확실하게 인식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다가오는 독감 시즌을 맞아 고품질 백신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이를 통해 감염 예방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