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광주점, 추석 황금연휴 맞춰 '가을 정기세일'
광주=이재호 기자
공유하기
![]() |
롯데백화점 광주점이 오는 26일부터 10월 12일까지 17일 간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다채로운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가을 정기 세일에는 패션 브랜드부터 생활가전 브랜드까지 전 상품군에 걸쳐 F/W 시즌 신상품을 참여브랜드에 한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가을을 맞아 늘어나는 아웃도어 수요에 맞춰 경량 재킷과 러닝화 등 인기 스포츠 아이템도 30~50% 할인한다. 라운딩 시즌을 맞아 골프 브랜드와 가을 패션 필수 아이템인 '부츠' 등 신발 브랜드에서도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환절기 대비 집 단장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가을·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과 패브릭 및 주방 식기 상품군도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가을 혼수 성수기를 맞아 '웨딩 페어' 행사도 마련했다.
정기세일 기간을 맞아 다양한 팝업스토어도 만나볼 수 있다.
다음 달 14일까지 4층 점 행사장에서는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하는 다양한 귀여운 하리보 굿즈를 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대원 롯데백화점 광주점장은 "이번 가을 정기 세일은 추석 명절과 더불어 가을 패션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방문이 많을 거로 예상된다"며 "패션 상품 할인 뿐만 아니라 팝업스토어, 웨딩 페어, F&B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정기세일을 정성스럽게 준비했으니 광주점에 방문하셔서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기원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광주전남지역 경제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독자 여러분께 전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