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선보인 겨울 간식 4종이 날씨가 추워지며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지난 9월 선보인 겨울 간식 4종이 출시 20일 만에 누적 판매량 15만개를 돌파했다.

이디야커피는 ▲팥·슈크림 붕어빵 ▲꿀 호떡 ▲콘치즈 계란빵 ▲옥수수 찰빵 등 전통 간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메뉴가 따뜻한 간식 수요가 많아진 것과 맞물려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는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붕어빵이다. 새롭게 선보인 '옥수수 찰빵' 또한 찰빵 속 옥수수와 크림치즈의 조화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길거리 간식을 따뜻한 커피와 함께 매장 또는 배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는 설명이다. 실제로 배달 매출이 전체의 30%를 차지하며 배달 수요도 늘고 있다.

이디야멤버스 앱을 통한 할인 프로모션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팥·슈크림 붕어빵, 꿀 호떡, 콘치즈 계란빵 등 4종을 대상으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랜덤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최소 300원부터 최대 2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갑작스레 추워진 날씨에 겨울 간식을 찾는 고객들이 눈에 띄게 늘었다"며 "겨울이 다가오면서 겨울 간식의 인기는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