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이 2025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2025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을 맞아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이용 고객을 위한 '가을 야구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한화투자증권 계좌를 보유한 개인 고객이면 누구나 MTS에 로그인해 참여할 수 있다. 다만, 외국인·법인·스탁론 계좌 보유 고객은 제외된다.

참여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한화이글스 선수 친필 사인볼과 공식 점퍼, 치킨 쿠폰 등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11월 4일부터 MTS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는 미국 대표 종목인 코인베이스, 마이크로소프트, 팔란티어테크놀로지스 가운데 한 종목을 소수점 주식으로 랜덤 지급한다. 지급 금액은 최대 30만원 상당이다.

신규 고객의 경우 해외주식 소수점 거래 신청 등 조건을 충족하면 당첨 금액의 2배를 받을 수 있다. 한정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홍원일 한화투자증권 e-Biz본부 상무는 "고객들이 가을 야구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국 대표 주식도 받고 한층 편리해진 MTS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