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올클래스(ALL CLASS) MMORPG '로드나인'이 2차 월드 이전을 실시한다.22일 오후 10시까지 사전 선택, 23일 자정부터 월드 간 캐릭터 이전이 진행된다.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가 올클래스(ALL CLASS) MMORPG '로드나인'(개발사 엔엑스쓰리게임즈)의 2차 캐릭터 월드 이전을 진행하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8월 최초 실시한 월드 이전에 이어 두 번째 월드 이전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상점에서 '월드 이전권'을 구매해 다른 월드로 캐릭터 정보를 이전할 수 있다. 사전 선택은 22일 오후 10시까지, 실제 월드 이전은 23일 0시부터 24일 오후 10시까지 실시한다. '오르페'와 '가르바나' 월드는 서버 이전으로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신규 콘텐츠 '증명의 서고'를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메인 메뉴 내 '증명의 서고'를 선택해 총 40개의 임무 중 1개를 수행할 수 있다. 증명의 서고는 매일 1개의 임무 선택 횟수가 충전되며 최대 2회까지 수행할 수 있다. 이용자가 증명의 서고 임무 30개를 완료하면 서고 임무 진행이 종료되며 다음 날 4시부터 새로운 임무 40개로 초기화된다.


이용자들은 임무를 완료할 때마다 신규 보상 아이템으로 '시련의 증명'을 획득할 수 있다. 시련의 증명 30개를 사용할 경우 영웅 등급 아바타를 확정으로 얻을 수 있는 '자수정 아바타 소환권'을 제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