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의성자혜원 등 아동 대상 '가을 힐링캠프' 진행
의성=황재윤 기자
공유하기
![]() |
한국암웨이 미래재단이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강원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의성자혜원, 진주기독육아원 아동과 인솔교사를 포함한 총 35명을 대상으로 '가을 힐링캠프'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다양한 체험활동을 즐기며 심신을 치유하고 건강한 성장의 의미를 배우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첫째 날 참가자들은 오크밸리 피클볼파크에서 피클볼 체험을 통해 활기찬 신체활동을 즐겼으며 이어 '그릴 앤 시즐'에서 열린 바비큐 만찬으로 가을밤의 정취를 만끽했다. 또한 천문교실 프로그램에서는 별자리 관측을 통해 밤하늘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꿈과 희망을 키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에는 전문 셰프와 함께하는 '건강 샌드위치 만들기 체험'이 진행됐다. 아이들은 직접 신선한 재료를 고르고 요리를 체험하며 올바른 식습관과 협동의 중요성을 배우는 등 건강한 미래를 위한 소중한 경험을 쌓았다.
박미소 의성자혜원 원장은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놀며 스스로의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행복과 성장을 위한 다양한 체험 기회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