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뷰티 쿠폰 '두 마리 토끼'… OK저축은행, '예뻐지는적금' 출시
홍지인 기자
1,149
공유하기
OK저축은행이 이자에 더해 최대 2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적금 상품 'OK예뻐지는적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OK예뻐지는적금'은 20만원 또는 30만원 중 선택해 매월 납입하는 정액 적립식 상품으로 '예뻐지는 저축 습관'이라는 콘셉트 아래 저축의 즐거움과 실질적인 생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가입 기간은 6개월이며, 납입 회차에 따라 ▲2회차 납입 시 5000원 ▲4회차 납입 시 5000원 ▲6회차 납입 시 1만원의 올리브영 쿠폰이 순차 지급돼 만기 시 최대 2만원 상당의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금리는 최고 연 2%(세전)로, 기본금리 연 1%에 마케팅 동의 시 1%포인트의 우대금리를 더해 적용된다. 이자와 올리브영 쿠폰 혜택을 합치면 최고 연 8% 수준의 실질 체감금리 효과를 얻을 수 있다.
OK예뻐지는적금은 신규 개인 고객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OK예뻐지는적금은 이자와 쿠폰을 모두 받을 수 있는 '이중 혜택형 상품'으로 금융과 라이프스타일을 잇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 속에서 금융이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다양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홍지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