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협력사 초청해 감사패 전달…'동반성장' 앞장
김미현 기자
공유하기
LG유플러스가 지난 5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44개 협력사를 초청해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네트워크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한 협력사의 성과를 공유하고 동반성장 하기 위해 매년 우수 협력사 초청 행사를 열고 있다.
LG유플러스는 IP·전송·중계기·SW 우수 역량을 보유한 장비 협력사 9곳, 유선·무선·특수 공사 분야 우수 시공 협력사 12곳, 안전관리 BP(Best Practice) 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사 3곳을 선정해 감사패를 전했다.
이 밖에도 품질 경쟁력 및 고객 서비스 안정화, 신속한 장애 복구를 통한 안정적 망 운영, 교통 인프라 구간 내 공사 적기 수행 및 품질 개선 등에 기여한 협력사 20곳은 특별공로패를 받았다.
LG유플러스는 동반성장 위원회가 발표하는 동반 지수 평가에서 7년 연속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돼 최고 등급을 유지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협력사들의 역량 개발을 뒷받침하고 고객 체감품질을 높이기 위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권준혁 LG유플러스 네트워크부문장(부사장)은 "고객 신뢰를 강화하기 위한 여정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준 우수 협력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의 성장이 우리의 성장'이라는 마음가짐으로 함께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