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출연' 흑백요리사2, 다음 달 16일 공개… 손종원·후덕죽 등장
강지원 기자
공유하기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했던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출연한 넷플릭스 시리즈 '흑백요리사2'가 다음 달 공개된다.
18일 넷플릭스는 '흑백요리사 :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한식, 양식, 중식, 일식, 퓨전 등 다양한 장르의 흑수저팀 셰프들의 맹렬한 기세가 담겼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화려한 백수저팀 셰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미쉐린 2스타 이준부터 한식과 양식 각각 미쉐린 1스타를 거머쥔 손종원, 대한민국 1호 사찰음식 명장 선재스님, 57년 차 중식대가 후덕죽까지 모두 각 분야를 대표하는 올스타급이다.
백수저 라인업을 접한 흑수저팀 셰프들은 "너무 대단하다. 별을 걸고 나오는 것", "중식에서 후덕죽 셰프님은 신이죠"라는 감탄을 보이기도 했다.
백 대표는 시즌1에서 함께 심사를 맡았던 미쉐린 3스타 안성재와 함께 서 있는 장면, 안대로 눈을 가리고 앉아있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지난 시즌과 같은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보인다.
'흑백요리사2'는 다음 달 1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백수저팀의 라인업은 추가로 공개된다. '흑백요리사'는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흑수저' 요리사가 최고의 스타 요리사 '백수저'에 도전장을 내미는 100명의 계급 전쟁이다. 지난 시즌에서는 나폴리 맛피아가 우승을 거머쥐었다.
백 대표가 이끄는 더본코리아는 올 초 햄 선물 세트 고가 논란을 시작으로 식품위생법과 식품표시광고법 위반, 농지법 위반, 원산지 표기 오류 논란 등에 휘말린 바 있다. 이에 여론이 악화하자 백 대표는 지난 5월 사과문을 내고 "현재 촬영 중인 프로그램을 제외하고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