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발달장애아동 핸드볼 대회 개최
지선우 기자
공유하기
SK이노베이션이 지난 26일 올해 일년 동안 '발달장애 핸드볼 교실'을 수료한 아동·청소년들을 격려하는 '발달장애아동 핸드볼 연합 체육대회'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경기 광명시 광명시민체육관에서 SK엔무브 여자 핸드볼 구단인 SK슈가글라이더즈·한국체육대학교와 공동으로 열렸다. 발달장애 아동·청소년 70여 명과 대학생·SK슈가글라이더즈 선수 등 총 300명이 참여했다.
김원기 SK엔무브 사장의 개회사로 시작된 체육대회는 SK슈가글라이더즈 선수들의 시범경기, 발달장애 특수학교 간 대항 게임 순으로 진행됐다. 대회 마무리는 핸드볼 교실 수료 기념 메달 수여식으로 끝을 맺었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 4월 SK슈가글라이더즈·한국체육대학교와 발달장애 아동·청소년의 신체발달 및 사회적응 능력을 키워주는 핸드볼 교육 지원사업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발달장애 아이들과 함께 땀 흘리며 아이들의 가능성과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SK이노베이션은 핸드볼 교실·GMF 등을 통해 발달장애 아동·청소년들이 자신감과 성취감을 얻으며 사회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