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법인 전용 '코인원 BIZ' 오픈… 고객 유치 총력
자금 분리 기능·전담 매니저 배정 등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염윤경 기자
공유하기
코인원이 법인 고객 전용 서비스 페이지 '코인원 BIZ'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법인의 단계적 가상자산 시장 참여가 예고되며 전용 플랫폼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법인 고객 사전 유치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코인원 BIZ'는 법인 고객이 편리하게 가상자산 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코인원의 법인 전용 서비스 페이지다. 회원가입부터 거래까지 서비스 이용 관련 정보와 함께 코인원이 제공하는 다양한 법인 전용 혜택을 담았다.
국내 거래소 중 유일한 자금 분리 기능을 이용하면 투자 전략과 목적에 따라 자산을 나눠 관리할 수 있다. API(연동)고객에게는 국내 최저 거래 수수료율(0.02%)을 적용해 수수료 부담도 낮췄다는 게 회사의 설명.
거래 보고서 발급, 기관용 지갑 관리, 전담 어카운트 매니저 배정 등을 통해 복잡한 법인 계좌 운영을 전문가에게 체계적으로 관리받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법인 전용 문의 채널을 통해 이용 중 발생하는 이슈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코인원 BIZ'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인원 이성현 대표는 "가상자산 법인계좌 단계적 허용에 발맞춰 상장 법인, 전문 투자법인과 같은 미래 고객층까지 서비스 제공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염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