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서 스펙 쌓자…LG유플러스, 대학생 앰배서더 '유쓰피릿' 모집
국내외 대학 재학생·휴학생·유학생이면 누구나 2월 1일까지 지원 가능
김미현 기자
공유하기
LG유플러스가 대학생 앰배서더 '유쓰피릿' 17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지원 기간은 2월 1일까지며 국내외 대학 재학생·휴학생·유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유쓰피릿은 Z세대를 대표하는 대학생들이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Uth)'를 비롯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또래 세대의 추천 의향을 높이기 위한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유쓰의 정신(spirit)으로 도전하는 20대'를 뜻하며 매년 상·하반기로 나눠 운영된다.
17기 참여자들은 일상 속 경험을 바탕으로 ▲상품·서비스·혜택 홍보 및 자문 수행 ▲유쓰 캠퍼스페스티벌 기획 및 운영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Uth)' 브랜드 캠페인 기획 ▲상품·서비스·혜택 활용한 콘텐츠 제작 ▲유쓰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 발굴 등에 참여한다.
지원자는 2월 1일까지 지원서와 사전미션을 완성해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활동 기간은 3월부터 7월까지이며 마케터 활동을 위해 개인 인스타그램 공개 계정을 보유해야 한다. 디지털 콘텐츠 기획·제작 역량을 보유하거나 마케팅·IT·테크에 관심이 많은 지원자는 선발 과정에서 우대된다.
최종 선발자는 ▲LG유플러스 신입 채용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 ▲매월 소정의 활동비 ▲스튜디오 프로필 촬영 ▲브랜드 필름·보도자료·유튜브 채널 등 대표 모델 ▲인플루언서와의 네트워킹 기회 및 실무자 멘토링 ▲마케팅 콘텐츠 전문가 교육 ▲LG유플러스 공식 계정 업로드 및 파트너십 광고집행을 통한 채널 성장 지원 등의 혜택을 받는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은 "유쓰피릿은 단순한 홍보 활동을 넘어 20대와 유플러스와의 관계를 기반으로 한 참여형 프로그램"이라며 "콘텐츠 제작 및 캠페인 기획 경험을 통해 크리에이터로 성장하며 유플러스를 대표하고 싶은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