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시연 밴드' 크록티칼, '비둘기'로 데뷔… 벌써 밴드계 '들썩'
강지원 기자
공유하기
혼성 록밴드 크록티칼(ChRocktikal)이 전격 데뷔하며 밴드계 신흥강자 도약에 나선다.
15일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크록티칼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We break, you awake(위 브레이크, 유 어웨이크)'를 공개한다.
정규 1집의 타이틀 곡 '비둘기'는 부드러운 외면 뒤에 숨겨왔던 '진짜 나'를 담았다. 크록티칼은 강렬한 록 사운드는 물론 솔직함이 엿보이는 가사를 통해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하며 당찬 첫걸음을 내디딜 계획이다.
이번 앨범에는 '비둘기' 외에도 'Intro : CRTK(인트로 : 크록티칼)' 'Victor(빅터)' 'KALish(칼리시)' 'RIDE(라이드)' '비행' 'All in on me(올 인 온 미)' '나의 우리' '붓꽃' '명작' 'Free!(프리!)'까지 멤버들의 높은 참여도가 빛나는 총 열한 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다채로운 음악으로 크록티칼만의 고유한 세계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크록티칼은 지난 14일 오후 '비둘기'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데뷔 예열을 마친 상태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마이크를 쥐고 어딘가로 향하는 시연의 모습이 궁금증을 유발하는가 하면 웅장한 멜로디와 독보적인 보컬이 귓가를 사로잡는다.
특히 크록티칼은 드림캐쳐 메인 보컬 시연이 주축을 이루며 정식 데뷔 전부터 남다른 글로벌 반응을 모았다. 탄탄한 역량과 독창적인 음악 색깔을 담아 가요계 출사표를 던질 이들의 정규 1집을 향해 이목이 쏠린다.
크록티칼의 'We break, you awake'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지원 기자